1월 둘째주 주간 모하진 “2013년 한 해를 풍족하게 책임질 재테크 노하우!”

  

 

Mohazine for This Week
2013년 한 해를 풍족하게 책임질 재테크 노하우!

 

2013년, 벌써 10일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이러다 또 연말이 올 듯 합니다 ^^
세우신 계획들은 작심삼일하지 않고 잘 지키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대학생이건 직장인이건 이젠 연간 계획에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재테크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재테크하고 계시나요?
은행예·적금, 주식투자, 부동산투자가 대표적인 재테크 방식이었으나
재테크의 정석은 아니지만 몇년 전부터는 명품이나 한정상품들을 구매한 후
가치가 상승하면 되파는 식의 재미있는 재테크 방식도 성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어떤 방식의 재테크가 도움이 될지 알아봤습니다.
내 자산을 증식시킬 수 있는 방법 함께 보시고 건강한 재테크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1

대박땅꾼의 그래도 땅을 사라』 전인규 지음

땅이 탐나면 시간 나는대로 부동산에 출퇴근하며 친해지는 것부터 시작하라고들 하지만 난 부끄럼이 많은 인간이라. 그리고 왠지 그건 꺼려져서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발견한 책. 두둥.

[차사줘요]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2
시크릿 실천 법 부의 비밀 – 부를 끌어당기는 가장 확실한 방법

요즘처럼 깝깝한 마음이 가시지 않을때는 이렇게 재테크 책을 한번씩 읽어줘야 나에게 자극이 된다고 할까..사실.. 요즘 허한 마음.. 어쩜 자꾸 비어가는 통장을 보며 마음이 허해졌을지도 모를 일…주머니가 두둑해야 어디가서도 든든하다는 말이 틀리지 않은 것 같아요.

[태경]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3

 [자기개발] 지금보다 좀 더 나은 삶을 원한다면? – 지금당장 재무설계 공부하라 

누구나 알고 있는 예금, 적금 부터 시작해서 주식투자 나아가서는 절세에 이르기 까지. 이 책을 읽고 나면 아마 한명의 든든한 재무설계사와 상담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만큼 꼼꼼하고 다양하게 재무설계의 모든 부분에 있어 소개가 되어 있는 책이다.

[자두맛쫑이]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4
[돈의 맛] 자극적이고 어둡지만, 밝음의 여지가 있었다.

김강우가 거울같은 액자를 두고 의자에 앉아서 지켜본다. 그리고 치우고 보면 뒤에는 돈 다발이 가득. 그 바다가 찍힌 사진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했던 것일까? 돈이란 것에 그는 점점 빠져드는 것일까. 돈과 현실사이에서 갈등하고 괴로워한다.

[청아히메]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5
고수가 말하는 Re-start주식, <저평가종목 선택의 비밀> 송경헌

인생을 살아가는데 정답은 없다. 그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나는 나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살아 면되는 것이다. 하지만 젊은 – 젊음의 기준은 없다 – 시절의 비록 경험해보지는 못했지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해 보는 것보다 괜찮은 것은 많이 없어 보인다.

[웅쓰]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6
뇌를 젊게하는 8가지 습관』 마이클 켈브, 켈리 하월 지음

우리의 뇌는 매우 유연해서 어떠한 상황이 닥치면 그에 대하여 빠르게 적응한다고 한다. 두뇌의 한계는 유전적으로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개발하냐에 따라 달려 있으며 두뇌를 개발할 수 있고 하겠다는 의지 자체가 두뇌 개발이 첫걸음이라고 이 책은 말하고 있다.

[차사줘요]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7
<결국, 디자인> 디자인 혁신으로 도약한 일본의 기업들

저자 마스다 미리의 아버지를 보니 나의 아버지에게 더욱 감사하게 됐다. 무뚝뚝하고 거친 성격의 마스다 미리의 아버지와 달리, 나의 아버지는 자상하고 다정하며 친구같다. 나는 지금도 어딜 가도 아버지 곁을 잘 떨어지지 않는다.출퇴근도 아버지 없이 잘 하지 않고 여느 친구보다 아버지랑 얘기할 때 마음이 더 편하다.

[깐]

포스트 바로가기 >>

 

 

이미지 8

당신의 인생에 있어 진정한 동반자는 누구인가요?

새로운 환경에서 친구들을 만나 적응해야 하는데요. ‘첫 만남’이 처음이 아니지만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는 것,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설레기는 매번 마찬가지인 듯 합니다. 학생들 뿐 아니라 모든 ‘새로운’ 어떤 것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노래 소개합니다. 신나고 힘찬 노래로 여러분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차사줘요]

포스트 바로가기 >>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