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제주 별미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소개합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제주 별미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 소개합니다!

우도에 이어 오늘은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절대 빠지지 않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도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여행이긴 했지만, 사실 먹행이기도 했는데요. 아무리 날씨가 안 좋고 일정이 빡빡해도 꼭 빼먹지 말자고 다짐했던 흑돼지와 고기국수! 오늘은 제주에서만 그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기국수, 제주도 맛집 삼대국수회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라면 빼놓을 수 없는 고기국수.제주도에 사는 친구의 의견에 따라 원래는 올래국수를 찾아갔었지만 일요일이라고 휴업을. 네비 켜고 없는 주차 공간 타이밍 좋게 차 세우고 추적추적 빗방울 맞으며 찾아갔는데 매정하게도 올래국수집은 문이 닫혀 있었다. 하아 나한테 왜 이러니. 나를 제외한 친구들은 고기국수 안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난 꼭 먹어야겠기에, 가장 가까운, 하지만 유명한 고기국수집을 찾기 시작했다.

 

 

 

삼대국수회관 / 제주 제주시 일도2동 1045-12 / 064-759-6644

 

제주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회관.처음 골랐던 제주 고기국수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삼대국수회관이기에 엄청난 기대를 품고 들어섰다. 사실 비도 조금 왔고 처음 올래국수에 실패했다는 생각으로 우리 일행은 조금 지쳐있었다. 친구가 인터넷에서 찾아보기론 사람이 엄청 많아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해야 한다고! 제주도 삼대국수회관 주소와 전화번호는 위에, 삼대국수회관 위치 지도는 포스팅 맨 밑에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길.

 

 

 

하지만 우리가 제주 삼대국수회관에 들어섰을 땐정확히 두 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다. 이것도 운이라면 운일까! 그렇지 않아도 지친 우리는 뜬금없는 물만두에 고기국수, 비빔국수를 시키고 얌전히 앉아 기다렸다. 고기국수는 신성하니까. 지켜줘야 하니까. 가격은 보시다시피 고기국수가 5,500원 멸치국수는 4,500원 비빔국수는 5,500원. 이 가격은 2월 중순 가격이니 아직은 변동이 없지 않을까 싶다. 우리가 먹은 물만두는 소 7,000원! 아 물만두가 굉장히 비쌌구나…

 

 

 

기본 상차림은 아주 간단하다.시큼새큼한 양파와 김치, 깍두기! 간편하지만 양파가 아주 맛있었다. 아삭아삭 씹히는 게 국수가 나오기 전에도 자꾸 손이 가서 결국 몇 접시를 더 시켜먹었다 흠흠.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 게 죄라면 죄. 양파의 이름으로 날 용서하겠다.

 

 

 

 

 

 

기다리던 국수가 드디어! 7천원짜리 물만두 소자와 삼대국수회관의 고기고기국수, 그리고 비빔국수. 물만두는.. 물만두다 ㅋ 고기국수에 고기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다. 사진에 있는 고기는 반정도? 만 나온 거 같다. 일행 모두가 삼대국수회관 고기국수의 고기 양에 놀랐던 기억이 새록새록. 국물은 꽤 진득~했지만 일행 중 한 명은 느끼하다고 잘 먹지 못했다. 나는 잘 먹었으니 뭐.

 

진짜 인기메뉴는 사실 비빔국수였다. 고기국수 두개 시키는 것보다는 비빔도 한 번 먹어보자고 시켰던 비빔국수는 굉장히 깔끔한 맛이었다.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던 고기국수에서 고기를 건져 비빔국수에 넣어 비벼먹기도..

 

제주 삼대국수회관 고기국수의 국물은 돈코츠라멘보다는 묵직하고, 그만큼 느끼하진 않지만 깔끔하지는 않은, 그런 국물이었다. 고기국수도 좋았지만 하나를 택하라면 우린 비빔국수의 손을! 다른 제주 고기국수집은 안 가봐서, 다음번엔 다른 고기국수집을 가보고 싶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