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요즘 가장 핫하다! 이태원 맛집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소개합니다! 치킨이 치킨치킨해!

  

[이태원 맛집]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소개합니다!

 

치킨이 치킨치킨해!

 

맛집을 찾아다니는 건 굉장히 많은 삶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맛집을 찾아 저 먼 지역까지도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 있고, 외국 여행에서까지 맛집만을 찾아 고군분투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다가 실패할 때의 스트레스는 또 뭘로 풀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요즘 가장 핫 플레이스인 이태원!지하철 6호선 이태원 역 인근의 “기존 이태원”에서 여기저기로 슬슬~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녹사평을 지나 해방촌으로 이어지는 골목에도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나는 펍이 즐비한데요. 오늘은 거기까진 아니고! 녹사평쪽의 이태원 맛집!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치킨이 치킨치킨하니까, 본문 읽기 전에 미리 칡힌 한마리 주문하시는 것이 좋을지도 몰라요.

 

 


 

 

 

 

 

맛집을 찾아 인터넷을 어슬렁거리는!사실 저는 인터넷으로 맛집을 항상 찾아헤메는 하이에나같은 사람은 아니에요. 그냥 길 지나가다 맛있어 보이는 식당에 들어가는 편인데요. 종종 전혀 모르는 지역이나 번화가가 아닌 쪽에 갈 때는 맛집을 찾는 딱 고 정도의 사람이죠.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집은 맛집으로 널리 알려졌다고 하더라구요. 이 날은 친구가 찾아 온 다른 맛집을 찾아 간 날이었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뱃가죽이 등에 달라붙을 지경인 우리의 마음은 전혀 몰라준 그 음식점.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어디를 갈까 목적지를 잃고 또 이태원 길을 정처없이 걷다가 친구가 문득! 이태원 맛집이라며, 저를 이끌고 무작정 떠났습니다.

 

 

 

 

 

함께 갔던 친구는 매우 길치라평소 앞장세우지 않지만, 이태원 맛집인 숯불 바베큐 치킨은 그냥 길가에 있어서 자기도 찾을 수 있다며 저를 이끌고 당당하게 걸어갔습니다. 녹사평역을 지나 정말 대로변에 보란듯이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만족스러운 도착이었죠.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에 도착해서메뉴를 쫙- 훑어보고 군말없이 대표메뉴인 “바베큐(대)”를 시킵니다. 아저씨가 “양념 or 소금구이?”하고 물어보시니 우린 “양념 콜”이라 하고 얌전히 바베큐를 기다립니다.

 

 

 

 

 

식당 내부를 둘러보는 건 예의죠. 미로처럼 저 안쪽에 자리가 꽤 넓직하게 더 있었구요. 안쪽에 다른 손님들이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어서 안족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주문을 하면 아저씨가 치킨을 치킨치킨!췁췁 칼로 다지기 시작합니다. 아마 초벌구이 해 놓은 치킨을 먹기 좋게 작은 사이즈로 자르고 양념이 사이사이 잘 베도록 약간 칼집을 내주는 것 같아요. 숯불 바베큐 나온 거 보니까 그렇더라구요. 이미 한 번 초벌구이를 해 둬서 그런지 치킨이 우리에게 오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 유명한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같이 갔던 친구는 그렇게 이태원 맛집으로 유명한 이태원 숯불 바베큐를 드디어 먹어본다며 아주 감격에 겨워 하더라구요! 향기는 아주 좋았어요! 비쥬얼도 좋았구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치킨을 한 입!

 

 

 

 

 

 

 

 

매워보이지만 맵지 않은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님!대학 때 학교 앞에 숯불 바베큐집이 있어서 한참 맛있게 먹은 후로 맛있는 숯불 바베큐 치킨을 먹은지가 없었는데ㅠ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은 정말 진리였어요ㅠ 단지 순살이라면 더 먹기 편했을텐데.. 하는 생각을 했었죠~ 그래도 뭐 별로 없는 얇은 뼈 발라내고 먹으면 되니까요! 맛이 더 중요하죠 암요! 이태원 치킨 맛집은 괜히 붙은 명칭이 아니었어요!또 먹고 싶을 정도 ㅠ

 

 

 

 

 

양도 꽤 많아 정말 배부르고 먹고!시원하게 사이다 한잔으로 마무리! 이태원 맛집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가게 안쪽에는 20대로 추정되는 여성분들 테이블이 두개정도? 있었구요. 완전 아저씨들 테이블고 있었고, 30대 40대로 보이는 아저씨들도 있었습니다.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 맛인 거 같구요! 양에 비해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되요! 이태원 숯불 바베큐 치킨 강! 추!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