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노래 추천] 세상 어디에도 없을 오글주의보! 달달한 커플 노래 추천합니다! – <하와이안 커플>, <러브 레시피>,

  

세상 어디에도 없을 오글주의보! 달달한 커플 노래 추천합니다!

<하와이안 커플>, <러브 레시피>, <Romeo N Juliet>

봄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직 꽃샘추위가 남았지만 봄나들이 생각에 한참 들떠있을 커플들. 날이 포근해지면 어디로 놀러갈지, 커플룩을 맞춰입을지, 봄나들이 계획에 여념이 없을 듯 한데요. 친구들의 질투와 시샘을 나눠받으며 이어폰 한쪽씩 나눠끼고 들을 노래는 챙기셨나요? 세상 어디에도 없을 달달한 커플 노래추천합니다!


< 하와이안 커플_ 허밍 어반 스테레오 >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은 2007년 12월 개봉한 영화 <내 사랑>에 삽입되며 유명세를 탄 노래입니다. 영화에서 주인공 이연희가 정일우에게 상큼하게 눈웃음치며 불러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었는데요. 이후 여러번 CM song으로도 쓰이며 달달한 커플 노래로 자리잡은 후 커플송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해서 아직 콩깍지가 벗어지지 않았다면귀염귀염 열매를 한껏 먹고 나서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로 상큼한 분위기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러브 레시피_ 거미 & 바비킴 >

가창력은 논할 필요가 없는 거미와 바비킴의 러브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러브 레시피>입니다. 거미와 바비킴의 <러브 레시피>는 공유, 임수정의 영화 <김종욱 찾기> ost로 수록된 곡인데요. 영화에서 공유와 임수정이 서로의 사랑을 점차 알아가듯 한 소절 한 소절 주고 받는 거미와 바비킴의 목소리는 마치 정말 사랑하는 사람들처럼 잘 어울립니다.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이 귀여운 커플송이라면 거미와 바비킴의 <러브 레시피>는 시크한듯 자연스럽게 주고 받는 달달한 커플 노래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 Romeo N Juliet_ 클래지콰이 >

여심을 녹이는 달달 목소리의 대표주자 알렉스와 호란이 주고 받는, 클래지콰이의 <로미오 앤 줄리엣>은 듣고 있노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따라부르게 되는 노래입니다. 벌써 꽤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있는 클래지콰이는 <로미오 앤 줄리엣>으로 활동하던 때 알렉스와 호란이 사귄다는 소문이 나올 정도였는데요. 그만큼 서로의 목소리가 진짜 커플처럼 잘 어울린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클래지의 작곡과 편곡으로 만들어진 <로미오 앤 줄리엣>, 섣부르게 따라했다가 알렉스와 비교되는 일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로그인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