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발라드 노래감상

빗썸 2018. 9. 25. 18:32

90년대 발라드 모음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어요. 확실히 입동이 지나서인지 이제 정말 겨울같은데요. 오늘은 조금은 슬프고 쓸쓸한듯한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예전에 나왔던 노래들이에요.

 

 

 

 

 

벌써 오늘소개해보는 노래들도 오래된건 26년이나 흘러간 노래들도 있네요. 얼마전이었던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오늘은 90년대 발라드 모음을 소개를 해보고 있는데요. 이 당시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들이 참 많았어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리즈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이 노래 다시 듣게 되었는데 정말 슬프네요. 예전에 참 좋아하던 노래인데 온르 오랜만에 90년대 발라드 모음을 통해서 듣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정말 좋아하던 노래에요. 예전에는 슬픈 노래듣는것을 좋아했었는데 제가 생각하는 슬픈 노래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노래에요. 그외에도 대부분 모두 여러분들도 들어보셨던 노래들일거에요.

 

 

위에는 약 200곡 가량의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요.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보시면 듣고자 하시는 노래로 골라듣기를 할수가 있네요. 어떤 노래들이 있는지 목록을 통해 확인을 해보고 들어보시면 좋을것가네요.

 

 

 

이렇게 보니 정말 이때당시에 정말 좋은 노래들이 만히 나왓던것 같아요. 최근에는 워낙에 아이돌그룹의 노래들이 대세라서 그런지 발라드 장르가 크게 부각이 되지 못하고 있는것 같아서 아쉽기도 하네요.

 


 

위에는 1시간짜리 90년대 발라드 모음인데요. 90년대 초반에 나왔던 노래들이 주로 들어가있네요.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 생각이 나서 찾아듣게 되었던 모음들인데요. 제가 먼저 들어보았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옛노래가 그리워지시는 분들 있을것 같아서 안내해드리네요.

 

 

 

댓글